자유게시판
동아시아에서 급증하는 금융 범죄 대응을 위한 AI 기반 솔루션의 필요성에 대해
icon 서옥평
icon 2023-05-14 19:38:13
첨부파일 : -
2023년 5월 14일, 매닐라

70여 년간 동아시아는 미국의 아시아 존재와 교류의 중심지였습니다. 오늘날, 이 지역은 일본, 대한민국, 대만과 같은 장기간의 미국 동맹국과 파트너가 중국, 러시아, 그리고 북한과 같은 경쟁자와 도전자와 옆에 있음으로써 대국간 경쟁의 새로운 중심지가 되고 있습니다. 동아시아는 장기간 해결되지 않은 전통적인 안보 문제들을 해결하며, 동시에 온라인 디스인포메이션의 상승, 신흥 기술을 선도하기 위한 경쟁 등에 대응해야 합니다. 인공지능 기술은 거의 매일 헤드라인을 석권하고 있으며, 반부패 커뮤니티에서도 지능 기계의 영향력을 점차 인식하고 있습니다. 정책 기관과 학계는 인공지능을 이용한 부패 및 사기 탐지의 잠재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면은 몇몇 인사들이 "인공지능이 반부패의 새로운 선진지대"라고 선포할 정도입니다. 그러나, 인공지능이 새로운 부패의 강력한 발전을 촉진시키는 것과 같은 음침한 면은 훨씬 덜 알려져 있습니다.

IFI의 CIO인 Praveen Kumar씨는 "AI 기반 거래 모니터링 및 사기 방지 솔루션을 도입할 것에 대해 매우 기쁩니다. 금융 범죄는 끊임없는 전쟁입니다. 우리는 국가들이 안전하고 원활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하려고 합니다. 이를 위해 거짓 긍정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국가들과 금융 범죄에 대한 전투에서 긴밀히 협력할 것을 기대합니다." 증강된 우발적 조사 방법을 적용할 때, 국가들은 인도적 지원, 합법적인 NPO 활동 및 송금 거래의 자금 유동이 중단되지 않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그는 9개국의 부사장과 전 세계 거의 250명의 적극적인 정보 분석관을 동원한 강력한 업무 인력과 함께 마닐라에서 열린 19회 테러 및 금융 범죄 회의에서 발언하셨습니다.
2023-05-14 19:38:13
79.179.213.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