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정적십자봉사회, 건강한 밑반찬 ‘따뜻한 정 나누기’ 실시
icon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icon 2023-12-11 14:05:40
첨부이미지
지난 12월 8일, 대정적십자봉사회(회장 고경희)는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석건)과 협력해 식생활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정읍 지역주민을 위한 건강한 밑반찬 ‘따뜻한 정 나누기’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20명의 봉사자 분들이 뜻을 모아 100인 분이라는 많은 양의 전복죽을 준비했다. 전복, 야채 손질부터 시작해 요리까지 모든 부분에서 봉사자 분들의 노력과 정성이 담긴 전복죽이다.

전복죽을 받으신 한 어르신은 “오랜만에 전복죽을 먹네요. 날씨는 춥지만 전복죽 덕분에 마음은 무척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라고 말씀하시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대정적십자봉사회(회장 고경희)는 “이웃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대접할 수 있었던 것 같아 보람을 느낍니다. 모든 이웃들이 어려운 시기를 견디고 있는데 끼니라도 잘 챙겨 먹으며 힘차게 이겨내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석건)은 “바쁜 와중에도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찾아와 이웃들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봉사자 분들께 감사하다.”라며 “내년에도 대정적십자봉사회와 함께 지역사회에 좋은 영향을 끼치는 다양한 활동들을 추진해 갈 수 잇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정적십자봉사회에서는 주거환경개선, 나들이 활동, 밑반찬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취약한 삶 속에서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교류함으로써 안전하게 건강하게 지역사회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하였다.
2023-12-11 14:05:40
121.189.95.2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