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성악 8중창 「세레나데 음악회」' 8일 개최
상태바
'남성성악 8중창 「세레나데 음악회」' 8일 개최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1.07.0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문대여성문화센터의 해설이 있는 음악회 열려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김영윤)는 오는 8일(금) 저녁 7시30분 남성성악 8중창 "세레나데 음악회"를 설문대여성문화센터 4층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생들로 구성된 남성 성악8중창 「세레나데」를 초청, 도민들의 다양한 문화향유 욕구 충족은 물론, 다문화가정여성, 어려운 가정의 청소년 등 문화소외계층의 특별초청으로 도민들에게 남성 성악의 깊은 울림소리와 화려한 보이스칼라를 통해 감동을 선물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공연에는 '넬라판타지아' 및 '푸니쿨리 푸니쿨라', '우리들은 미남이다', '슈타인송' 등 우리에게 친숙하고 유명한 노래들로 엮어 화려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예술종합학교는 예술실기를 전문적으로 교육, 전문예술인 양성을 목적으로 설립된 국립예술대학으로, 재학생들로 구성된 「세레나데」 중창단은 각종 콩쿨 입상 및 다수의 오페라에 출연했다.

이 중창단은 보컬앙상블의 경건함과 웅장함을 표현하는 단체로 아름답고 깊이 있는 음악을 관객들에게 선사하게 된다.

공연은 무료이다. 8세이상 선착순으로 입장, 관람할 수 있으며, 입장 시간은 공연시작 30분전으로,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064-710-4242~6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