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CS Jeju, 행정실 근무 직원 모집 취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NLCS Jeju, 행정실 근무 직원 모집 취업설명회 개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1.07.13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어 · 국사 및 사회 · 중국어 교사 채용은 별도진행



노스런던컬리지에잇스쿨 제주(North London Collegiate School Jeju, 이하 NLCS Jeju)가 행정실에 근무할 역량 있는 글로벌인재를 채용한다.

13일 NLCS Jeju는 이에 대한 ‘취업설명회’를 오는 16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엘리트빌딩 4층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행정비서, IT네트워크 매니저, 양호교사, 사서, Student Counsellor 부문이다.

이번 설명회는 NLCS제주 교장의 학교 설명과 채용분야에 대한 질의응답, 자유면접으로 진행되며 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심층면접 대상자를 선발한다.

행정직 채용분야의 직무기술서(Job description)는 홈페이지(www.jdcenter.com)를 참고하면 되며 참석희망자는 사전 전화등록(064-702-5437)이 필요하다.


또한 행사에 참석시에는 영문으로 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지참해야 한다.



한편, 교사모집 분야는 국어, 국사 및 사회, 중국어 교사로 지원자는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7월 20일까지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로 이루어지고, 최종합격자는 7월 말에 발표된다.

<참고> 홈페이지(www.nlcsjeju.co.kr/working/Application_Mate.ph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