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중등생 방과 후 원어민 영어교실'개설,학생 모집
상태바
JDC'중등생 방과 후 원어민 영어교실'개설,학생 모집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1.07.24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에는 JDC와 함께 신나는 영어공부를..29일 마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변정일, 이하 JDC)는 24일부터 29일(금)까지 도내 중학생을 대상으로 ‘JDC 중등생 방과 후 원어민 영어교실’에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모집한다.

‘창의적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해 JDC가 도내 영자 신문사인 ‘제주위클리’와 함께 마련한 이번 영어교실은 8월부터 12월까지 월 2회 진행되며, 모집 인원은 도내 중학생 1, 2, 3학년 지원자 중 총 25명이다.

특히 이번 영어 교실은 학생들의 실질적 외국어능력 향상과 학습 흥미 유발을 위해 제주의 곳곳을 제주위클리의 원어민 기자와 함께 현장을 취재하고 이를 토대로 기사를 작성하는 독특한 형식으로 진행된다.

현장 취재는 월 2회 둘째, 넷째 주 수업 없는 토요일에 오전 9시에서 오후 1시까지 이루어질 예정이며 취재 분야는 제주의 환경, 인문, 문화, 역사 등이 주제다.

JDC 관계자는 “이번 영어교실은 전례 없는 JDC만의 독창적인 지역인재육성 사업으로,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 뿐 아니라 제주의 세계적 가치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하고 제주에 대한 자긍심을 심어주는 진정한 의미의 제주 글로벌 인재육성 사업이 될 것”이라고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올 9월 개교를 앞둔 NLCS Jeju와 함께, JDC의 이러한 남다른 인재육성 사업은 도내 뿐 아니라 도외에 제주영어교육도시를 각인시키는 첨병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1차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느 29일(금) 18시까지이며, 지원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JDC 홈페이지(www.jdcenter.com), 제주위클리 홈페이지(www.jejuweekly.com) 또는 시도교육청 홈페이지를 방문, 지원서양식을 다운받은 후 작성, 이메일 supuleit@jejuweekly.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 합격자 발표는 8월 1일(월)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이어서 진행되는 2차 면접은 원어민 기자와의 개별 영어 면접으로 8월 2일과 3일 양일에 걸쳐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8월 4일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 064-702-8885, 064-724-7776 (제주위클리 김정림 팀장)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