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일본 입지 굳힌다
상태바
제주삼다수, 일본 입지 굳힌다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1.08.0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릿 1일 홍보대사,3일 일본 본격 수출 홍보행사 가져

 

제주삼다수 일본수출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오재윤)는 지난 3월 일본 동북부 지역 대지진 발생시 도에서 '제주삼다수' 500톤을 지원한 것을 계기로 지난 4월 ~ 5월 기간 중 약 9,200여톤의 한국어 라벨 제품을 수출했다.

4일 제주도개발공사는 지난 2일 본격적인 일본시장 진출을 위해 '제주삼다수' 일본 본격 출시ㆍ판매를 위한 홍보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일본 데뷔 직전 한국의 4인조 걸그룹 "Secret (시크릿)"이 2일 한국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미네랄 워터 "삼다수" 일일 PR대사로 임명되어 도쿄에서 열린 기념 이벤트에 등장했다
이번 출시 홍보행사는 '제주삼다수' 일본 수입업체인 마루베니(주) 주관으로 일본 주요 TV 및 중앙지 등 언론매체 취재단을 초청한 가운데 지난 3일 일본무대에 데뷔하는 국내 인기 걸그룹 '시크릿'이 1일 홍보대사로 출연하여 '제주삼다수” 출시 홍보행사를 가졌다.

특히 이 자리를 취재하기 위해 참석한 언론사 및 취재단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어 '제주삼다수'의 일본 내 인지도 확대 및 판매촉진을 도모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분석이다.

공사는 제주삼다수 제품의 일본 내 권장소비자가격은 병당 98엔(한화 약 1,320원)으로 일본 3대 주요 생수와 비슷한 수준의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제주삼다수가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제주”를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