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학을 빛낸 사람들-노만 워커
상태바
자연의학을 빛낸 사람들-노만 워커
  • 고재섭
  • 승인 2011.11.24 0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만 워커 박사(Dr. Norman Walker)

 

 

 

노만 워커 박사는 현대의 생식주의자로 널리 알려진 장수한 분이다.

수백 수천만 명의 사람이 "불치의 병"을 고쳐준 워커 박사의 생야채즙 요법에 고마워하고 있다.

제이 코르디히도 그 중의 한 사람이다.

"주스맨"으로 유명한 제이 코리드히는 암에 걸렸을 때 워커 박사를 만나 커다란 영향을 받고는 생식과 생즙으로 스스로의 병을 고친 후 워커 박사와 함께 1940년부터 일해왔다.

 

노만 워커 박사

워커박사는 1984년에 109세의 나이로 서거할 때까지 거의 100년 가까운 세월 동안의 연구와 경험을 통해서, 건강과 장수는 병행한다는 것을 증명하였다.

생식에 대한 워커 박사의 가르침은 수많은 생식주의자들과 생식단체들의 끊임없는 활동을 통하여 마침내 현대의 영양학자와 의학자들에 알려지게 되었다. 워커박사는 생식 요법, 정신적 균형 그리고 지혜로운 몸 관리로,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삶으로써 자연건강의 살아있는 증거가 되었다.

워커 박사가 이룩한 인류의 공통 유산에의 기여는 20세기가 오기 전에 시작하였다. 당시 런던에 있던 젊은 그는 과로와 스트레스로 몹시 앓고 있었다.

워커는 자신의 병과 때이른 죽음의 선고를 허용할 수 없었다. 워커는 스스로 생식과 야채즙으로 치유를 시작하였다.

신선한 생즙의 치유력을 발견한 것은 워커 박사가 이룬 가장 큰 공헌 중의 하나이다. 워커 박사는 1930년 대에 노와크 압착 생즙기를 발명하였다.

원심분리식 생즙기가 모터의 과열로 영양소가 파괴되기 때문에 생즙은 반드시 압착해서 짜야 한다는 것이었다. 오늘날 전세계에 불고 있는 생즙기 "열풍"은 이 위대한 인물의 믿을 수 없는 헌신 덕분이다.

"나는 진실로 말할 수 있다. 나는 내 나이가 얼마인지를 모른다. 성년이 된 이후 나는 더 이상 늙는다는 것을 느낄 수 없었다. 그리고 진실로 말하건대, 30살 때보다도 지금 더욱 생명력이 넘치고 열정적임을 느낄 수 있다. 앞으로 다가올 해들이 나의 최고의 해가 되리라는 것을 나는 느끼고 있다.

나는 결코 생일을 생각하지 않으며 생일을 기념하지도 않는다. 오늘 나는 진실로 말할 수 있다. 나는 놀라운 건강을 누리고 있으며 내 나이가 얼마인지 밝히기를 꺼리지 않는다. 나는 나이를 먹지 않는다." -노만 워커 박사

 

 

노만 워커 박사의 저서

"Fresh Vegetable and Fruit Juices"

"Colon Health: The Key To A Vibrant Life"

"The Natural Way To Vibrant Health"

"Become Younger"

"Pure & Simple Natural Weight Control"

"Water Can Undermine Your Health" Raw-Recipe Book:"The Vegetarian Guide To Diet & Sal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