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라도서관, 낭독으로 책 한 권 함께 읽기 ‘탐라 낭독 클럽’ 참가자 모집
상태바
탐라도서관, 낭독으로 책 한 권 함께 읽기 ‘탐라 낭독 클럽’ 참가자 모집
  • 김태홍
  • 승인 2021.10.0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탐라도서관은 낭독으로 책 한 권을 함께 읽어보는 ‘탐라 낭독 클럽’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탐라 낭독 클럽’은 한 권의 책을 정해 참가자들이 돌아가며 일정 분량의 책 내용을 낭독하고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는 낭독 모임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오는 17일부터 11월 14일까지 매주 일요일마다 5회차로 운영된다. 낭독할 책은 게일 콜드웰의 ‘먼길로 돌아갈까?’와 김신지 작가의 ‘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게 취미’이며, 각 책별로 무명서점의 정원경 대표와 언제라도 책방의 양영희 대표가 모임을 맡아 이끌어갈 예정이다.

‘탐라 낭독 클럽’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낭독 모임에 관심 있는 시민 20명을 대상으로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공공도서관 홈페이지(www.jeju.go.kr/lib)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받는다.

탐라도서관 관계자는 “‘탐라 낭독 클럽’운영을 통해 시민들이 온라인으로 만나 한 권의 책을 함께 읽으며 일상에서 지속할 수 있는 독서 활동을 하는 계기가 만들어지길 기대한다”며 시민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