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기적의도서관, 개관 20주년 . 어린이날 기념 행사
상태바
제주시기적의도서관, 개관 20주년 . 어린이날 기념 행사
  • 김태홍
  • 승인 2024.05.0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기적의도서관은 개관 20주년과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 오후 1시부터‘스무 살의 기억, 함께 만든 기적!’이라는 주제로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적의도서관의 탄생부터 어린이들과 함께 발전해 온 역사, 주요 사업들에 대해 널리 알리고, 어린이들과 가족이 소중한 추억을 담아갈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주요 행사로는 개관 20주년 기념식, 축하공연, 체험부스, 기획전시, 도서 이벤트 등이 있다.

개관 20주년 기념식에서는 기념 축사, 기적의도서관 핵심사업 ‘책넝쿨’ 우수 완주자 시상식,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하공연 ‘미라클 매직 벌룬쇼’가 진행된다.

체험부스에서는 ‘스무 살을 축하해! 투명 캘리 액자’와 ‘감사를 전하는 카네이션 책갈피’ 체험을 통해 어린이들이 도서관 개관일과 어린이날을 즐기고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의미 있게 맞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획전시에서는 ‘함께한 20년, 기적의 순간들’과 ‘새로운 시작, 우리 함께’ 이라는 주제로 기적의도서관이 시민들과 함께해 온 모습이 담긴 기록, 향후 발전모습, 핵심사업에 대한 시각 자료를 전시하고, 어린이날 행사 참여 유도를 위한 ‘책 속 보물찾기’ 와 ‘나는야 뽑기왕 – 인스타 해시태그’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행사 체험부스 및 공연관람 신청은 5월 1일 오전 10시부터 제주도 공공도서관 누리집(https://www.jeju.go.kr/lib)을 통해 접수하면 되고, 체험부스 80명, 공연관람 5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제주시 관계자는 “개관 20주년 및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들이 기적의도서관에서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독서문화체험 행사의 장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