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즐기는 음악 공연..김정문화회관 ‘2024 열린 음악회’
상태바
가족과 함께 즐기는 음악 공연..김정문화회관 ‘2024 열린 음악회’
  • 김태홍
  • 승인 2024.05.0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김정문화회관은 2024년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사)제주빌레앙상블의 ‘2024 열린 음악회’ 공연을 오는 5월 25일 오후 5시에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2024 열린 음악회’는 김정문화회관에서 상주단체로 활동하고 있는 (사)제주빌레앙상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대중들에게 익숙한 클래식, 창작국악, 영화와 드라마 OST, K-POP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제주빌레앙상블만의 고유한 편곡과 뛰어난 앙상블로 선보이는 공연이다.

(사)제주빌레앙상블은 서양음악과 국악 전공자들이 마음을 모아 창단한 예술단체로‘제주적‧한국적‧세계적’이어야 한다는 목표로 제주의 자연과 문화를 소재로 다양한 창작작품 개발과 연주 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역의 문화자원을 활용한 공연을 통해 완성도 높은 제주 브랜드 공연을 제작, 제주문화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문화 관광지로서의 제주의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국내 유명 가수 장필순과 제주지역 예술인 바리톤 전성민, 소프라노 이채영, 소리꾼 정애선, 테너 김신규가 출연하여 ‘지금 이순간’, ‘투우사의 노래’, ‘풍선’, ‘서른 즈음에’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음악을 통해 사랑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공연은 지역민들의 공연 관람 경험 및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고 공연자의 예술 활동에 대한 사회적 가치를 인정하기 위해 감동 후불제로 운영되며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에 전액 기부될 예정으로 입장권은 서귀포시 E-티켓을 통해 5월 8일부터 선착순 330명까지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