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의 제주비전을 책임질 젊은일꾼"
상태바
“10년의 제주비전을 책임질 젊은일꾼"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0.05.28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희범 후보 제주시 오일장 찾아, 유권자들과 만나 지지 호소

 


민주당 고희범 야권단일 후보는 27일, 제주시 오일시장을 찾아 상인, 일반 유권자와 만나며 자신의 서민경제 공약 등을 중심으로 지지를 호소했다.

고희범 후보는 “선거가 혼탁 과열로 치닫고 있고, 돈선거, 공작정치 논란으로 얼룩진 것에 대해 유권자들에게 후보의 한 사람으로서 참으로 죄송스럽다”고 일일이 전했다.

아울러, 고후보는 “제주도민들은 그 동안 불의를 저지른 정치인이나 정당에 대해 단호히 심판해 온 제주만의 정의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전제한 뒤, “이번 선거야 말로 제주의 앞으로 10을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라며, “이런 선거에서 도덕적으로 치명적인 결함을 갖고 이는 후보들이 도지사가 된다면, 제주의 자존심은 영영 회복하기 어렵다”며 깨끗한 후보로서 자신만이 당당하고 활력이 넘치는 제주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고후보는 “지금 우근민, 현명관 두 후보는 도덕적으로 치명적인 결함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설령 당선된다 하더라도 10년의 미래를 위한 탄탄한 초석을 다져야할 지금 시기에 이를 만들어가실 분들이 못된다”며 “제주사회의 원로로 남으실 분들이 선거판에 후보자나 지원자로 나서면서 제주 선거판이 15년 과거로 급속하게 후퇴하고 있다”며 “자녀들의 미래를 위해서라도 향후 10년의 제주비전을 책임질 수 있는 젊은 일꾼인 저를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고후보는 저녁에는 제주시청에서 3일째 ‘도민광장’을 열고 지지자와 시민들과 함께 세를 축제선거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