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아동자립지원전담기관 위탁 운영기관 공모
상태바
도 아동자립지원전담기관 위탁 운영기관 공모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4.07.14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13일 보호아동의 사회진출 후 안정적인 자립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제주특별자치도 아동자립지원전담기관의 위탁 운영기관을 오는 24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아동자립지원전담기관은 아동의 자립에 필요한 주거․생활․교육․취업 등의 지원, 자립지원프로그램의 개발 및 운영, 자립에 관한 실태조사 및 연구, 아동복지시설 종사자에 대한 자립지원 관련 교육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위탁기관의 신청자격은 제주도내 소재지를 둔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른 사회복지법인, 아동복지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비영리법인․기관․단체이다.

신청을 원하는 법인(기관․단체)은 오는 24일(목) 18시까지 제주도청 여성가족정책과로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자세한 내용 및 신청서 서식은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탁운영자 선정은 제출된 사업계획서에 의해 외부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심사위원회 심사결과에 의거 결정되며, 주요 선정기준은 운영주체(법인 등)의 공신력, 사업계획의 적정성, 시설․인력의 적정성 등이다.

공모결과 위탁운영자로 선정된 법인(기관․단체)은 위탁계약 체결일로부터 2016년 12월 31일까지 아동자립지원전담기관을 위탁 운영하게 되며, 매년 예산의 범위내에서 인건비 및 운영비를 지원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