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페친' 위한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제주신라호텔,'페친' 위한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 선보여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5.12.2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유로운 브런치 뷔페 즐기는 신년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제주신라호텔 페이스북 '페친'들을 위해 페이스북 전용 신년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shillajeju)페이지에서 진행중인 특별 패키지 ‘딜라이트&딜리셔스(Delight & Delicious)'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더 파크뷰 브런치 뷔페(2인 1회), △실내외 수영장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2박 시에는 캠핑 디너(2인 1회)혜택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이용 기간은 2016년 1월 10일부터 2월 4일까지이며 제주신라호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 코드 확인 후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 가격은 28만원부터다.(1박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패키지에는 최상급의 재료로 만든 요리로 인기가 많은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의 브런치 뷔페(2인 1회)가 포함되어 있어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박 투숙 시 추가로 제공되는 럭셔리 캠핑 바비큐 디너는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캠핑 디너 메뉴는 △와규 꽃등심, △수제 소시지, △전복죽, △해산물찜 등 다양하고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다.

해가 진 후에는 따뜻한 야외 온수풀에서 수영을 하며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플로팅 시네마'를 즐기며 이색적인 휴가를 즐기면 된다.

한편, 12월에 예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의 '다쿠아즈 세트'를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제주신라호텔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신라호텔 숙박권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주신라호텔과 페이스북 친구를 맺기 위해서는 페이스북에서 '제주신라호텔'을 검색하고 상단의 '좋아하는 페이지' 버튼을 누르면 된다.

예약 및 문의: 1588-1142, www.shilla.net/jeju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theshillajej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