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성산일출축제 역대 최대 인파속 성황
상태바
제24회 성산일출축제 역대 최대 인파속 성황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6.12.31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유년 새해 ‘찬란한 성산의 아침, 나를 비추다’라는 테마로 2016년 한해를 마무리 하고 2017년 정유년 새해를 여는 성산일출축제가 10만여 인파속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성산일출축제위원회(위원장 김한영)주관으로 열린 이번 축제는 첫날 성산10경마을 탐방프로그램을 시작으로 3일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성산일출봉 주행사장에서 만 이루어지던 축제를 성산읍 지역 숨은명소와 연계한 성산10경 마을탐방은 성산일출축제를 맞아 성산을 방문한 도민과 관광객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신년에 맞는 체험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하고, 주행사장이 아닌 별도의 공간에 먹거리거리 와 풍물장터(추억의게임, 프리마켓)프로그램을 준비하여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오감만족 축제로 자리 매김했다.

또 세계가 인정한 UNESCO 3관왕에 빛나는 성산일출봉에 열린 이번축제는 20여년간 볼 수 없었던 장엄한 새해 일출을 선사함으로써 2017년 시작하는 도민과 관광객에게 새로운 희망을 선사했다.

성산일출축제위원회 김한영 위원장은 “성산일출축제가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시작하는 축제로 성산읍을 찾는 도민과 관광객에게 더 나은 축제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