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도서관, 야간 문화프로그램 이용하세요
상태바
한라도서관, 야간 문화프로그램 이용하세요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2.24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자치도 한라도서관(관장 김동용)은 낮 시간대에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야간시간 독서 및 문화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야간 독서 인문학, 책빵 콘서트'로 오는 3월 7일 오후7시 도서관 강의실에서 제주도민 50여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이날 교육에는 김태훈 지역스토리텔링연구소장이 강사로 나서며, 모두를 위한 경제를 실천할 수 있는 기업 경영철학을 배우고 이 시대의 나눔 문화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독서논술 책놀이 지도사 과정'은 오는 3월 9일부터 5월25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7시부터 2시간 동안 웅영된다. 도서관 강의실에서 운영되는 이 프로그램에서는 △아동문학의 이해 △그림이 된 글자 △소리말, 모양말 △재미있는 말놀이 △소중한 가족 △책놀이 실습 등 다양한 주제를 갖고 책놀이 지도 전문가 송임선 강사의 지도로 운영된다.

또 야간 문화 프로그램 등 공공도서관 개관시간 연장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자료실 이용시간을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10시까지, 주말.공휴일 오전8시부터 오후8시까지 연장 운영된다.

한편, '야간 인문학 책빵 콘서트'에 참여를 원하는 제주도민은 27일부터 3월 5일까지 한라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eju.go.kr) 또는 도서관 일반자료실(전화 710-8648)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