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홍보교류도시 SNS시민서포터즈 팸 투어
상태바
제주시, 홍보교류도시 SNS시민서포터즈 팸 투어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6.16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차 산업 현장과 지역 특산물 홍보 열기 뜨거워...

 
 
제주시와 홍보교류협약을 맺은 수원시와 전주시 SNS 시민서포터즈단이 지난 15일부터 6월 16일까지 제주시 팸 투어를 위해 제주시를 방문했다.

16일 제주시 공보실에 따르면 수원시와 전주시 SNS 서포터즈단은 선흘 블랙푸드 오메기떡 만들기 체험 및 녹고뫼마을 안트레센터, 오름트레킹 등 6차산업 현장을 방문해 실시간으로 SNS에 올리며 수많은 팔로우들과 이를 공유함으로서 제주시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팸 투어는 홍보교류 협약의 일환으로 홍보 파급력이 높은 SNS 시민서포터즈를 초청, 제주의 6차 산업과 특산품을 홍보하기 위해 실시하게 됐다.

또 수원시․전주시 SNS시민서포터즈단은 월정리 해변, 한담 해변 산책로 등 주요 관광지를 돌며 제주의 가치를 알려 관광객을 유인하는 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제주시와 수원시, 전주시 SNS 시민서포터즈간 상호교류를 통해 민간 네트워트를 구축해 시민이 중심이 되는 협치홍보를 구현하는 계기로 삼아나가고 있다.

강봉수 보도담당, 김태건 공보실장, 강승태 공보담당, 김형준 보도계 주무관
김태건 제주시 공보실장은 “앞으로 타 교류도시와의 홍보협력 및 우호증진 관계를 더욱 공고히 추진함으로서 전국 홍보망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시는 수원시와 전주시, 공주시, 진도군과 홍보업무협약을 맺고 양도시의 시정소식 및 관광, 축제 등 다양한 정보를 소식지, 전광판, SNS 교차 홍보뿐만 아니라 SNS시민서포터즈 교류를 추진하여 교류도시간 우호렵력 기반 확대 및 민간 홍보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