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뮤지컬 ‘찰리아저씨의 마술공장’ 공연
상태바
유쾌한 뮤지컬 ‘찰리아저씨의 마술공장’ 공연
  • 김평일 명예기자
  • 승인 2017.06.22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제주박물관 문화가 있는 날 행사 '극단 찰리' 기획

 

 

 

국립제주박물관(관장 김종만)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인 오는 28일(수) 오후 5시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유쾌한 뮤지컬 ‘찰리아저씨의 마술공장’을 공연(극단 찰리)한다.

‘2017 신나는 예술여행’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박명진)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가 후원하는 복권기금 문화나눔 사업으로 문화 기반이 부족한 곳에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는 우리나라 대표 문화 복지 프로그램이다.

이 사업은 정부3.0 기반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더 많은 국민들이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들을 마련하고 있다.

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아시테지 한국본부)는 우리나라 아동청소년연극을 발전시키고, 아동청소년을 위한 전문극단에서 교육과 지도에 힘쓰며, 국제교류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1982년 설립된 단체이다.

현재 118개 극단과 극작가, 평론가, 기획자, 연구자 등 38명의 개인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매년 ‘아시테지 국제 여름축제’ 와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를 개최해 국내 아동청소년을 위한 공연문화 환경을 조성하고, 사회공헌사업을 통하여 어린이 및 가족 관객들이 양질의 공연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아시테지 한국본부)에서 주관하여 실시하는 공연이다.
관람은 무료이고 공연 당일 오후 4시에 국립제주박물관 강당 앞에서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배부한다.


한편 이번 행사는 국립제주박물관의 적극적인 협력하에 이루어지는 행사로 관심있는 시민들이 많은 관람을 요청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