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2017년 하반기 서귀포 문화도시 조성사업 공모
상태바
서귀포시, 2017년 하반기 서귀포 문화도시 조성사업 공모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7.1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시민의 문화 참여를 통해 지역 고유의 문화를 활성화 하고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상반기에 이어 2017년 하반기 서귀포 문화도시 조성사업을 공모한다고 13일 밝혔다.

공모분야는 기획공모, 일반 공모 2개 유형으로, 기획공모는 ‘생태자원 활용 프로그램, 주민화합 프로그램, 청소년 문화기획 역량 강화 프로그램’ 이며, 일반 공모는 ‘일반예술, 생활예술, 지역문화예술’ 등 3개 분야로 총 사업비는 4억 4천만 원이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서귀포시에 1년 이상 주소를 두고 있는 개인, 서귀포시에 주소를 두고 고유번호증 또는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하고 등록한 지 1년 이상 경과한 비영리 단체 및 법인, 학교 문화·예술 동아리로 기획공모 지원 단체는 1년 이상의 문화예술분야 활동 실적이 있어야 한다.

공모 신청은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등기우편 및 직접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접수된 사업은 자체 심사와 도 보조금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친 후 최종 확정하고 결과는 시청 홈페이지에 게재한다.

시민 대상 사업설명회는 18일 서귀포시청 제 1청사 대강당에서 실시하며, 신청서 및 기타 세부사항은 시청 홈페이지(http://www.seogwipo.go.kr) 고시/공고 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