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2018 제주들불축제 총괄감독. 콘텐츠 공모
상태바
제주시, 2018 제주들불축제 총괄감독. 콘텐츠 공모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7.2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제21회 제주들불축제’의 성공적인 기획․운영과 다양한 계층의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여 세계인이 찾고 싶어 하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총괄감독과 콘텐츠를 공모한다고 20일 밝혔다.

총괄감독은 축제 전반에 대한 종합계획 수립을 비롯해 축제 콘텐츠 개발 및 세부실행계획 수립, 축제 홍보계획 수립․자문, 각종 위원회․실무협의회․문화관광축제 지정 등 자료 작성 및 참여, 축제 평가보고 및 발전방향 제시 등 총체적인 역할을 맡게 된다.

희망자는 응모신청서, 응모자 소개서, 실적증명서, 경력증명서,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등록증, 축제 기본계획과 홍보계획 등을 담은 축제 제안서를 제출해야 한다.

응모기간은 8월 1일까지이며 1차 서류심사를 거쳐, 축제 연출능력 및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는 발표 및 질의․응답 형식의 2차 심사로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합격자가 없으면 재공고 한다.

콘텐츠 공모는 축제 주제, 스토리텔링 제목 및 축제 프로그램 3분야로 진행하며‘정월대보름 액막이와 소원 빌기’와 관련된 들불축제에 대한 특징이 함축적으로 표현된 주제, 들불축제 스토리텔링 내용이 함축적으로 표현된 제목, 들불축제에 걸맞은 실현 가능한 프로그램이어야 한다.

응모기간은 8월 16일까지이며 접수된 제안서를 대상으로 의미 전달성, 대중성, 프로그램 실현가능성 등을 고려해 9월 중 개별통보 및 제주들불축제 홈페이지에 공지란에 게시할 예정이다.

접수방법은 제안서를 작성해 방문,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며 1분야에 1회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