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이용한 맞춤형 마케팅 교육 큰 호응
상태바
스마트폰 이용한 맞춤형 마케팅 교육 큰 호응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8.22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자치도농업기술원 제주농업기술센터(소장 박덕자)는 21일부터 24일까지 스마트폰 이용한 맞춤형 마케팅 교육이 농업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제주농업기술센터 정보화교육장에서 농산물 홍보와 직거래 판매에 관심 있는 농업인 22명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SNS를 이용한 농산물 마케팅 교육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사전 접수 시 정보화능력 수준을 파악하여 농업인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과 함께 6차 산업 발판 마련을 위해 추진하고 있다.

교육은 고르라 이동환 전문강사를 초빙해 농산물 마케팅 트렌드, 스마트폰 활용법 및 사진․동영상 제작과 편집요령, SNS 이용한 마케팅, 콘텐츠 만들기 등 내용으로 구성해 농업인들이 쉽게 따라하고 이용할 수 있는 실전 중심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교육을 통해 농산물 마케팅 트렌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스마트폰을 이용한 홍보 및 판매 전략 수립 등 전문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도훈 농촌지도사는 ‘소비자 구매 패턴이 SNS를 이용 빠르게 변화하면서 스마트폰 이용한 홍보 및 판매로 농가소득 향상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농업인들의 바로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마케팅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