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바 ‘날개없는 천사’우리들의 삶의 이야기 개최
상태바
품바 ‘날개없는 천사’우리들의 삶의 이야기 개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9.0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예술의전당(관장 이순열)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민중을 대표하는 작품으로 잘 알려진 연극 품바 ‘날개 없는 천사’를 오는 20일 운영 할 예정이다.

고(故) 김시라의 연극으로 잘 알려진 ‘품바’는 국내 최장기, 최다공연, 최다 관객 등 연극 품바에 붙는 수식어가 많으며 한국 기네스북에 등록돼 있기도 한 품바는 세계 속의 우리연극이다.

이번 공연은 원작의 틀에서 조금 비껴 시대의 분위기에 따라 무거움을 탈피하고 좀 더 밝은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3인극으로 재탄생시켰던 '날개없는 천사'를 또다시 차별화해 연극 매니아들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각설이타령'을 비롯해 '지축타령', '아리랑' 등 20여개에 이르는 흥겨운 타령과 민요로 배우와 관객이 하나되는 이번 공연은 오는 20일 오후 2시, 5시 1일 2회 공연으로 7세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전석 1천원으로 9월13일(수)부터 전화예매(760-3368) 및 서귀포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서귀포예술의전당 이순열 관장은“10월 2일 노인의 날을 맞이하여 서귀포시 발전을 위해 애쓰며 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다해 온 지역 원로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어르신들에게 힐링과 감동의 시간을 마련하고자 재미와 감동을 고루 갖춘 연극 품바를 운영 하오니, 지역 어르신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