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하반기 노인복지시설 기능보강 추가지원 사업 공모
상태바
제주시, 하반기 노인복지시설 기능보강 추가지원 사업 공모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9.2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올해 하반기 노인복지시설 기능보강 추가지원 사업을 공모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제주시는 2017년 하반기 노인복지시설 기능보강사업을 위해 44백만원을 추가 지원키로하고, 희망사업 공모를 내달 10일까지 한다.

지원대상은 제주시에 설치된 양로시설, 노인의료복지시설(요양시설), 재가노인복지시설로 개보수비는 2천만원, 노후차량 교체는 2천만원(신규 휠체어 리프트차량은 3천만원), 장비구입은 1천만원을 지원하는데 총사업비의 10%는 자체적으로 부담해야 한다.

희망하는 시설은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기타 선정관련 증빙서류를 사회복지시설 정보시스템으로 신청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로장애인지원과 노인요양담당(728-2541)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하지만 노인복지시설 기능보강 지원사업은 위법 부당한 행위 등으로 행정처분을 받은 곳과 최근 3년 기능보강 지원금액이 3천만원(2년, 2천만원) 이상인 경우 지원할 수 없다.
제주시는 공모 마감 후 자체심사 및 지방보조금 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친 후 10월 말경 최종 지원 대상사업을 결정할 계획이다.

한편, 제주시는 올해 2억 2천만 원을 지원하여 8개 시설에 대한 기능보강사업을 완료, 7개 시설은 현재 추진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