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동훈 서대문구청장 출판기념회 개최
상태바
현동훈 서대문구청장 출판기념회 개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09.12.07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동훈 서대문구청장
제주출신 현동훈(51) 서대문구청장이 오는 12일 제주시 용담동소재 미래컨벤션센터에서 출판기념회를 연다.

현구청장은 제주출신으로 제주 동초등학교에 입학 한 후 일도초등학교에서 졸업하였으며, 제주중학교와 제주제일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법대를 졸업한 후 제36회 사법시험에 합격했다.

현 구청장은 변호사시절 어려운 서민들이 법에 대해 어려움을 겪는 현실을 안타까워, 자신이 직접 만화학원을 다니면서 그림을 배우고 팀을 만들어 법률만화 ‘현동훈 변호사 작은 상식․큰 권리’를 신문에 연재하여 서민대중변호사로 불리기도 했으며, ‘현동훈과 함께하는 생활법률만화 114’ 로 새롭게 개정돼 이번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현 구청장은 이번 출판기념회에서 자신이 어릴 적 할머니 무릎을 베고 들었던 제주의 설화 등을 자신의 아이들에게 늘 들려주었던 경험을 토대로 설문대할망 설화, 자청비 설화, 오백장군 설화 등, 스무 꼭지 정도의 설화 등을 일러스트와 함께 ‘아빠가 들려주는 제주설화‘로 엮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내외의 각계인사들과 함께 원희룡, 이성헌, 정두언 의원 등이 참석 할 예정이다.

출판기념회는 12일(토) 14~17시 제주미래컨벤션센터에서 열리게 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oodmeet.co.kr)또는 ☎010-6330-9167 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