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2024년 첫 ‘JSW DAY’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2024년 첫 ‘JSW DAY’ 프로모션 전개
  • 고현준
  • 승인 2024.01.0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부터 11일까지 JSW DAY 진행, 객실∙런치 뷔페∙수영장∙테마파크 구성… 최대 45% 할인

 

제주신화월드는 8일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할인율 최대 45%의 가성비 갑 프로모션 ‘JSW DAY’를 11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첫선을 보인 제주신화월드의 대표 특가 프로모션 ‘JSW DAY’는 매번 다른 혜택을 선보이며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2023년 한 해에만 3천 3백실 이상 판매하며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해 왔다.

이번 JSW DAY는 객실에 런치 뷔페를 포함한 구성으로 1박 기준 최저가 24만 9천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2박 이상 연박 시에는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투숙객을 대상으로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과 신화리워드 회원 한정 1만원 식음 혜택도 제공한다.

호텔은 신화관과 서머셋 중 선택 가능하다. 신화관은 겨울에도 따뜻한 물놀이가 가능한 사계절 온수풀 수영장 스카이 풀과 실내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20대 젊은 층과 어린이 동반 여행객에게 인기다.

서머셋은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타입으로 대가족 등 다인원 여행객이 선호하는 리조트다. 서머셋 투숙객은 탐모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런치 뷔페 식사권은 신화관 2인, 서머셋 4인까지 제공되며, 투숙 기간에 따라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혹은 랜딩 다이닝에서 이용 가능하다.

프리미엄 뷔페답게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즐기기 좋다.

투숙 기간은 3월 31일까지로 설 연휴 및 삼일절 기간에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한편 ‘JSW DAY’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