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아이작 씨 제주도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방송인 아이작 씨 제주도 홍보대사 위촉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2.11.3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아이작 더스트(Isaac Durst) 씨
한국교육방송공사(EBS)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아이작 더스트(Isaac Durst) 씨가 제주 영어교육도시 홍보와 투자유치를 위한 제주특별자치도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지난 2000년 한국방송대상 라디오교양부문 우수작품상을 수상 하기도 했던 아이작 씨는 EBS, SBS, 아리랑국제방송과 케이블TV 등의 수많은 라디오와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거나 진행을 맡아왔다.

현재도 EBS TV ‘English Cafe', 아리랑라디오 ’Isaac on the Mic', SBS 'Power FM'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Happy Isaac'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아이작 씨는 방송을 통해 밝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고 국내 학부모와 학생들 사이에 인지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국내 영어교육업계에서 폭 넓은 인적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어, 제주 영어교육도시 홍보와 투자유치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작 씨 개인적으로도 제주 영어교육도시 사업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의사를 여러 차례 표현한 바가 있어 그 활용도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제주특별자치도 홍보대사는 '제주특별자치도 홍보대사 운영 조례'에 근거, 제주도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지난 2008년 7월부터 운영해 오고 있다.

홍보대사의 임기는 2년으로 현재까지 관광, 문화, 환경, 투자유치 분야 등 35명을 위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