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에게 편안한 여행, 제주신화월드..‘2024 제주 무장애 여행주간’ 프로모션
상태바
모두에게 편안한 여행, 제주신화월드..‘2024 제주 무장애 여행주간’ 프로모션
  • 고현준
  • 승인 2024.04.1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 약자 대상 직영 레스토랑 및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할인 혜택 제공

 

제주신화월드는 장애인, 고령자, 영유아 동반 여행객에게 개선된 여행 환경을 제공하고 관광 취약 계층이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는 맞춤형 객실을 보유한 복합리조트로서 오는 4월 18일부터 28일까지 11일에 걸쳐 ‘2024 제주 무장애 여행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제주를 여행하는 관광 약자를 위해 마련한 행사로 제주신화월드도 무장애 관광참여 강화를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해당 기간 제주신화월드에서 직영하는 레스토랑 및 라운지 등 11곳에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메뉴와 와인의 페어링 진수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고급 해산물 뷔페 ‘랜딩 다이닝’, ‘제주 고유의 맛을 담아내는 ‘제주선’, 눈앞에서 펼쳐지는 고품격 코스요리 ‘제주선 더블랙’, 정통과 품격이 살아있는 광둥요리 ‘르 쉬느아’ 등이다.

그뿐만 아니라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지는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을 정가 대비 77% 할인된 금액 1만 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장애인, 고령자, 임산부, 영유아 동반 가족이라면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짓제주 홈페이지 2024 제주 무장애 여행주간 쿠폰을 화면캡처 하거나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고 제주신화월드 직원에게 보여주면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제주신화월드는 몸이 불편한 여행객을 위해 휠체어 대여 서비스, 인룸 체크인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서비스 등 여행 시 불편함이 없는 환경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은 배리어프리 객실인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 유아 전용 객실인 ‘패밀리 스위트 레이싱룸, ‘패밀리 스위트 캠핑룸’ 등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유아 동반 여행객에게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 ‘신화 액티비티’를 운영 중이다. 아이들의 신체, 정서, 인지 및 언어 발달에 도움을 주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전문 인스트럭터들이 함께하며 ‘쿠킹 클래스’, ‘크래프트 클래스’가 진행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맞춤형 객실에서 호캉스를 누리고 다양한 할인 혜택과 프로그램으로 편안한 제주 여행 즐기시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무장애 여행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