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해 반드시 승리 하겠다"
상태바
"완주해 반드시 승리 하겠다"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0.03.20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근민 도지사 예비후보 지지자들과 어승생악 등반


우근민 예비후보가 무소속 출마 선언 후 첫 행보를 20일 한라산 어승생악에서 시작했다.

우 예비후보는 오전 민주당 대의원 등을 비롯한 각계 각층의 지지자 2백 여명과 함께 어승생악에 올랐다.

우 예비후보는 이날 지지자들과 함께 어승생악 정상까지 쉬지 않고 일정한 속도로 올랐으며 민주당 공천 심사 과정에서 뼈저리게 느낀 ‘중앙권력의 제주홀대’를 결코 받아들일 수 없다고 밝혔다


또한 어떠한 상황에서도 무한한 지지와 애정을 보내주시는 지지자와 도민들을 믿고 지방선거에서 완주를 하고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굳은 결의를 지지자들과 함께 다졌다.

우근민 도지사 예비후보는 “제주에 분포된 368개의 오름 가운데 가장 규모가 큰 어승생악에 올라 조국통일과 산악인들의 무사안녕을 기원하는 만설제가 매년 열리는 한라산의 기상을 느낄 수 있는 곳이어서 마음이 시원해진다”며 지지자들의 열띤 환호에 답했다.

지지자들의 열띤 환호를 받으며 정상에 오른 우 예비후보는 “저 우근민, 여러분을 믿고 닥쳐온 위기를 반드시 뛰어넘겠다”고 말했다.

우 예비후보는 또 “코리아보다 유명한 제주를 만들고자 하는 저의 목표와 여러분들의 목표가 같은 만큼, 도민들을 믿고 앞으로 나가겠다”라고 밝히며 지지자들과 일일이 굳은 악수를 나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