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정은 훨씬 화목하고 행복하다"
상태바
"우리 가정은 훨씬 화목하고 행복하다"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0.03.31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병관 예비후보 부인 오영자 여사 기자회견에서 강조

 

 

“참으로 황당하며. 명백한 허위사실 유포이기에 저와 집사람 공동으로 법적인 대응에 나서겠다”

 현명관 예비후보는 31일 오후3시 선거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참으로 어처구니 없는 괴소문을 해명하고자 이 자리에 섰다”며 “병치레로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하는 아내가 서울에서 내려올 수밖에 없었다”고 강조했다.

 

현 예비후보는 먼저 “차명계좌에 대해서는 이미 두 차례에 걸쳐 진실을 밝히고 진심으로 사과를 드렸던 사안으로, 당시 삼성물산 기업의 수장으로부터 이름을 빌려달라는 부탁을 받았고 이에 대해 고뇌하지 않을 수 없었다”며 “이에 대한 판단은 도민들이 너무나도 잘 알 것이기에 도민들의 판단에 맡기겠다”고 언급했다.

“저는 선거 때 나타나는 철새정치인이 아니며, 한나라당 도당위원장을 물러나고 서울에 올라간 것은 아내가 큰 병을 앓고 있어서였다”고 밝힌 현 에비후보는 “아내가 2달전 신장 이식 수술을 받고, 여러 고비를 겪었기 때문에 끝까지 이번 출마를 고민했었다”고 말하고 “다행히 아내의 병세가 호전되고, 출마 권유를 받으면서 어렵게 결정하게 됐다”는 출마 배경을 설명했다.

 

현 예비후보와 함께 배석한 부인 오영자 여사는 “우리 가정은 여러분이 걱정하는 것보다 훨씬 화목하며, 최근 몇 년간 투병생활을 하면서 남편과 가족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 행복했다”고 밝혔다.

 

특히 “음해성 소문은 지난해부터 들었다”며 “그러나 또 오늘아침 도내 언론에 보도된 음해성 기사를 전해 듣고 놀라움과 황망한 마음에 사실을 입증해야 될 것 같아서 투병중인데도 불구하고 서울에서 달려왔다”고 토로했다.

 

오 여사는 “저는 다른 후보 아내들처럼 건강하지도 못하고 적극적으로 나서서 선거운동을 도울 수도 없는 점이 너무나도 안타깝다”며, 현 예비후보에게 미안함을 털어 놓았다.

 

한편 현명관 예비후보는 도내 언론에서 개인 사생활에 대한 내용이 기사화되자 긴급 기자회견을 자청, 적극적인 해명에 나선 것으로 법적 대응 여부 등 앞으로 제주도지사 선거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