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어린이 위한 유니세프에 1억원 기부
상태바
세계 어린이 위한 유니세프에 1억원 기부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4.08.1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호텔, 2014 유니세프 기부금 전달식

 

▲ 제주신라호텔이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기부금 1억원을 전달하고 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오른쪽에서부터 안성기 유니세프 친선대사,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오종남 사무총장(오른쪽에서 두번째), 제주신라호텔 조정욱 총지배인(오른쪽에서 세번째), 제주신라호텔 세일즈&마케팅 장재영 그룹장 등이 참석했다.

제주신라호텔은 11일 서울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서 세계의 어린이를 돕는 유니세프 캠페인에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

 

기부금 1억원은 영양실조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한 '영양실조 치료 캠페인'과 가난 때문에 학교를 다니지 못하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학교를 지어주는 '아프리카 학교 짓기(Schools for Africa) 캠페인'에 쓰인다.

 

제주신라호텔은 객실 수익금 일부인 1억원을 기부금으로 전달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오종남 사무총장, 안성기 유니세프 친선대사,제주신라호텔 조정욱 총지배인 등이 참석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에게 최고 가족 레저형 호텔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조정욱 총지배인은 "제주신라호텔은 유니세프와 함께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이 매우 뜻 깊고 의미있다"며, "제주신라호텔에 투숙하는 분들은 휴식과 동시에 아프리카 어린이를 돕는 일에 동참할 수 있어 더욱 의미있는 휴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