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테크노파크, 성장사다리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제주테크노파크, 성장사다리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김태홍
  • 승인 2024.04.1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테크노파크(원장 문용석, JTP)는 지역기업 성장사다리 지원사업에 참여할 제주기업을 모집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 사업은 전년도 매출액 1억 원 초과~25억 원 이하의 잠재기업, 예비선도(스타)기업, 선도기업, 그리고 전년도 수출액 500만 달러 이하 수출기업을 대상으로 4개 성장단계에 따라 7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것이다.

사업을 수행하는 JTP는 총 23억 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Pre 연구개발(R&D)지원(과제 기획, 특허·인증 등) △Post R&D지원(시제품 제작, 공정개선, 제품 고급화 및 표준화, 디자인·마케팅 등) △수출지원(해외시장성조사, 입점대행, 바이어미팅) △수출상담회 등 기업별 최대 5,000만 원 상당의 지원을 할 계획이다.

접수는 30일까지다. 사업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JTP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세부 프로그램별 지원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은 중소기업기술개발사업 종합관리시스템(http://www.smtech.go.kr/region/rms)으로 접수하면 된다.

문용석 원장은 “이 사업은 우수한 제주기업의 기술개발과 사업화를 지원해 기업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역경제 유발효과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면서 “올해는 기술개발 연계성을 보다 강화하여 제주기업의 혁신성장을 촉진하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