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재단, 예술재능기부자를 추가 모집
상태바
문화예술재단, 예술재능기부자를 추가 모집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4.09.05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문화예술재단(이사장 현승환, 이하 재단)은 재가방문서비스 <당신을 빛나는 별입니다>(이하 당·빛·별) 예술재능기부자를 추가 모집한다.

재가방문서비스 <당·빛·별> 은 중증장애인, 재가노인, 시각장애인 등 외부 출입이 어려워 문화향유 사각지대에 놓인 재가복지대상자들의 생일에 예술가가 직접 방문하여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생일축하 프로그램이다.

<당·빛·별> 은 대상자의 자아 존중감을 높여주며, 참여예술인과 문화소외계층이 문화적 교감을 이루어 서로 문화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효과를 통해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현재 13개 예술단체의 재능기부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으나, 대상자에게 맞춤형 생일축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에는 부족함이 있어 재능기부예술인을 추가 모집한다.

재능기부예술인은 도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만 19세 이상 문화예술인 및 문화예술전공학생으로서 재가복지대상자와 함께 문화적 교감을 나누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예술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재능기부 활동 신청은 재단 홈페이지(www.jcaf.or.kr)-문화나눔-통합문화이용권사업 페이지를 통해 지원신청서를 다운 받을 수 있으며, 9월 3일부터 14일까지 이메일 (jejuvoucher@hanmail.net) 을 통해 접수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