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2/4분기 시정홍보 우수부서 선정
상태바
서귀포시 2/4분기 시정홍보 우수부서 선정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7.0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는 2017년도 건강하고 따뜻한 서귀포시 조성에 앞장서온 2/4분기 시정홍보 우수부서을 선정했다.

최우수부서로 동부보건소(소장 고인숙), 표선면(면장 오임수), 대륜동(동장 양문종)을 우수부서로 문화예술과(과장 김희찬)를, 장려부서에는 서귀포보건소(소장 오금자)다.

브리핑 실적이 우수한 시정홍보 MVP로 동부보건소 건강증진담당(담당 고행선)), 서귀포예술의전당 행정지원담당(담당 오성만)을 선정했다.

선정된 우수부서는 7월 ‘소통과 문화가 있는 공감토크’에서 상장을 수여, 부상으로 본청 최우수 30만원, 읍면 및 동 최우수, 본청 우수에 대하여는 20만원, 본청 장려에 대해서는 10만원의 상금이 수여했다.

이번 평가는 3월말부터 6월까지 서귀포시청 전부서와 17개 읍․면, 동을 대상으로 시민들에게 건강하고 따뜻한 서귀포시 조성과 서귀포시정의 주요 시책을 올바르게 알려 행정의 신뢰도 향상에 기여한 부서를 발굴․격려하기 위하여 이루어 졌다.

서귀포시는 보도자료의 질적 향상과 부정기사에 대한 시정․개선 보도자료 배포 등과 더불어 시정홍보 우수부서에 대한 격려와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시정홍보 역량 강화를 통하여 시정의 신뢰도 향상에 힘써 ‘건강하고 따뜻한 서귀포시’조성에 앞장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